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선물)
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선물)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

 

색상 : 블랙, 카키, 라이트그레이, 네이비 총 4가지!!

 

사이즈 : 25 × 15 × 6.5㎝ (W × H × D)

 

정가 : 145,000원

 

와이프 출산 선물로 "스트레치엔젤스 파니니백 카키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와이프가 색다른 색을 원하는것 같아서 카키색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배송지연이 되는 줄 알았지만, 바로 익일 배송이 완료 되었네요^^

 

물건을 확인해보니 사진보단 실물이 훨씬 이뻤습니다.

 

하지만, 포장지가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네이버 쇼핑몰에 나오는 개인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게 구매를 했더니... 택배포장상태가 마음에 안드네요..

 

시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느낌이 드네요..

 

차라리 스트레치엔젤스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어야 했는데..이제와서 후회합니다.

 

가격은 스트레치엔젤스 홈페이가의 상품 금액과 동일합니다. ㅜ.ㅜ

 

그래도 배송도 빠르고, 디자인이 이뻐서 사용을 하려고 합니다.

 

 

 

와이프에게 출산 선물로 주었더니 엄청 좋아 하네요^^

 

사이즈는 아담해서 여성분들이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습니다.

 

단. 필요한 품목만 넣고 다녀야 될꺼 같아요...

 

생각보다 내부수납공간이 적네요..

 

재질은 솔리드 컬러의 인조가죽입니다.

 

심플하게 로고도 이쁘게 디자인이 되어 있네요!!

 

 

 

 

 

 

스트랩은 탈착 및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하고, 벨트백, 크로스바디백, 클러치로 조절 가능.

 

또한, 스트랩의 포인트로 이쁘게 디자인도 되어있어요!!

 

내부에는 2칸으로 나눠져 있고, 무게는 430g이라 가볍습니다.

 

다행이 하자없이 깔끔하게 마감 처리가 되어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리뷰는 마치고, 이제 와이프가 이쁘게 사용만 하면 되네요.